다른 사람들은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면서 목적지 주변에 맛집이 있는지 미리 검색하고 움직이겠지만, 저는 맛집에서 대기하고 먹는 것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깨끗한 길을 따라 이리저리 드라이브하다가 발견한 깨끗한 건물에 들어가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귀포 피자 맛집을 찾으려 한 건 아니었지만 왠지 맛집을 알고 아주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게 식사를 즐겼습니다.
서귀포 피자 맛집을 찾으려 한 건 아니었지만 왠지 맛집을 알고 아주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게 식사를 즐겼습니다.
주변에는 해변이 있어 바다향기가 나는 정도였고 앞을 가리는 뷰가 아니어서 속이 후련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창문 하나하나까지 신경 써서 인테리어를 하신 것 같아요.
서귀포 피자 맛집인 줄 알았는데 뷰 맛집이기도 했어요. 멀리 보이는 바다 뷰가 너무 예뻤어요.
내부에 있는 소품들까지도 하나하나 신경을 쓰는 모습이었습니다.
화분을 좋아하는지 여기저기 녹색 화분이 눈에 띄었어요.
겉모습은 넓은 규모가 아닐 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규모가 작은 규모는 아니었어요.서귀포 피자 맛집 피젤리아 3657 그다지 시끄러운 곳이 아닌 조용한 공간으로 기억합니다.메뉴판도 여기 분위기에 맞게 제작되어서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화덕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만 오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여기저기 둘러보고 스페셜 피자를 주문했어요.아궁이 있는 곳에 갔는데 아궁이 바로 옆에 움직이는 인형이 있어서 신기해서 계속 쳐다보게 됐어요.아궁이에서 피자를 구울 때 쓰는 장작도 바로 옆에 준비되어 있었습니다.시간이 지나자 스페셜 피자가 나왔습니다.빨간 토마토와 초록색 채소가 어우러져 너무 멋진 색이어서 사진으로 남겼는데 역시 사진으로 봐도 예뻤어요.서귀포 피자 맛집 아궁이 피자는 정말 오랜만이었는데 역시 이탈리아 아궁이 피자라서 그런지 반죽이 두껍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띄어 기억에 오래 남는 피자 맛집이었습니다.피젤리아 3657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난도로 56#피젤리아3657 #제주도가볼거리 #제주도맛집 #서귀포맛집 #안덕면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