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전장치와 물리와의 관계성(+CAD, 자율주행자동차)

ㅠㅠㅠㅠ 선생님이 수행 평가에서 나의 블로그에 게재하라고 해서 처음 시작이 물리에 되었습니다후ー에에에엥**1차*물리 지식을 확인하는*자동차 충돌처럼 순간적으로 힘이 작용할 때의 힘의 크기와 작용한 시간을 측정하는 것이 어려울 때, 물체의 운동을 어떻게 설명 할까?우선, 뉴턴이 저자의 프린키피아에 따르면 제2법칙의 정의를 이렇게 내립니다!”운동량의 변화는 외부에서 주어진 힘에 비례하고 힘이 작용하는 직선 방향에서 된다”프린키피아에서 말한 제2법칙은

라고 하셨는데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F=ma는 오일러가 뉴턴이 제시한 2법칙을 바꾼 것입니다. 뉴턴 운동 제2법칙에 따르면 물체에 작용하는 힘 F는

라고 하셨는데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F=ma는 오일러가 뉴턴이 제시한 2법칙을 바꾼 것입니다. 뉴턴 운동 제2법칙에 따르면 물체에 작용하는 힘 F는

*충돌 시뮬레이션 체험 영상(필자가 직접 CHM박물관을 방문하는 간접적(?)직접적(?)로 체험했다.체험에서 연도별로 발전하는 모델을 버튼을 클릭하기로 “차의 충돌”시뮬레이션 결과 관찰이 생겼지만, 점점 정교하게 되는 모습이 보였다.또 차량 부품의 세부 설명과 함께 차가 달리던 속도를 직접 선택하고 차량과 함께 탑승자가 어떤 충격을 주는지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너무 처참한 모습이다.(이쯤 되면 말투가 킹을 당한 것, 또 원래의 나의 말투로 바꿉니다

*1차적인 조사를 마치고···*일반 자동차에 대해서 살펴보면 제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자동 운전 자동차 시대의 변화에 보조를 맞춘 새로운 안전 장치가 있을까?자동 운전 차와 안전성의 정도가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안전 장치를 제외하고 인공 지능이 탑재됐을 때 자동차 충돌 사고를 얼마나 자주/회수/충돌의 정도에 차이가 있는 것일까?궁금해서 추가로 탐색했습니다!(혹시 일반 자동차와 자동 운전 자동차의 안전성의 정도의 차이는 얼마나 있을까?)?터무니 없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매우 궁금 궁금!!(지난해 사회 시간에 관련 발표 준비를 하면서 찾아 둔 자료에 따르면 사람의 경우 교통 사고율이 12.98%인 반면 자동 운전 자동차는 1.33%로 10배 안전이라고 합니다)그래서 현재 자동 운전 자동차 엔지니어로 일하는 전문가가 직접 다른 인터뷰를 먼저 드리고, 추가 발굴을 선 보일 순으로 진행 하겠습니다!:)추가 탐색의 진행 순서!:인터뷰>1차에 대해서 덧붙이면서 궁금한 것에 대한 추가 탐색>모 빌러티&자동 운전 자동차 용어 정리 및 추가 개념>마무리

*1차 조사를 마치고…*일반 자동차에 대해 살펴보면 4차 산업혁명 시대 자율주행자동차 시대 변화에 발맞춘 새로운 안전장치가 있을까? 자율주행차와 안전성 정도에는 어느 정도 차이가 있을까? 안전장치를 제외하고 인공지능이 탑재되었을 때의 자동차 충돌사고에는 어느 정도의 빈도/횟수/충돌 정도에 차이가 있을까?궁금해서 추가로 탐색해봤어요!(혹시 일반 자동차와 자율주행 자동차의 안전성 정도 차이가 얼마나 날까?)? 엉뚱할 수도 있지만 저는 너무 궁금해요!(작년 사회시간에 관련 발표 준비를 하면서 찾아둔 자료에 따르면 사람의 경우 교통사고율이 12.98%인 반면 자율주행자동차는 1.33%로 10배 안전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 자율주행자동차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는 전문가분께서 직접 다른 인터뷰를 먼저 보여드리고 추가 탐색을 보여드리는 순서대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추가 탐색 진행 순서! : 인터뷰 > 1차에 대해 덧붙이며 궁금한 점에 대한 추가 탐색 > 모빌리티 & 자율주행 자동차 용어 정리 및 추가 개념 > 마무리

*신뢰도를 위한 비하인드 *어떻게 인터뷰를 했는지요?흠… 증명하라고?*신뢰도를 위한 비하인드 *어떻게 인터뷰를 했는지요?흠… 증명하라고?그러면 인터뷰 내용으로 추천하고 주신 모 빌러티 키워드와 함께 계획했던 추가 발굴을 함께 하겠습니다!*1차에 대한 추가 탐색의 진행, 2차 시작!*현대 자동차 그룹이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출처:https://www.hyundai.co.kr/story/CONT0000000000003255https://www.hyundai.co.kr/tv/CONT0000000000016276자율주행차 시대를 대비한 새로운 안전기술, 포옹 에어백 자율주행차 시대에는 많은 것이 바뀐다. 안전에 관한 기술도 마찬가지다. 현대차그룹이 개발을 진행 중인 허그 에어백(Hugairbag)은 자율주행차 시대를 대비한 안전장치다. | 현대차그룹스토리 www.hyundai.co.kr자율주행차 시대를 대비한 새로운 안전기술, 포옹 에어백 자율주행차 시대에는 많은 것이 바뀐다. 안전에 관한 기술도 마찬가지다. 현대차그룹이 개발을 진행 중인 허그 에어백(Hugairbag)은 자율주행차 시대를 대비한 안전장치다. | 현대차그룹스토리 www.hyundai.co.kr자동 운전을 위한 ADAS기술과 원리| HMG프레젠테이션을 안전하게 자동 운전할 날이 어느새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자동적으로 차선을 대고 충돌 위험이 있을 때 자동적으로 제동을 돕는 기능 안전한 자동차, 그리고 자동 운전을 위한 걸음 걸이.첨단 운전 지원 시스템”ADAS(Advanced Driver Assi…)”| 현대 자동차 그룹 TVwww.hyundai.co.kr허그 에어 백은 기존 에어 백과 달리 정면만 바라보던 탑승자를 위한 안전 장치의 기준에서 더 나아 가,[자동 운전 자동차 시대에 대비한!모빌리티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는 시트 배열을 고려하고 개발한 안전 장치이다.허그 에어 백은 에어 백이 한쌍의 시트에 내장되어 있어 안전 사고 발생 시 전방으로 향하고 부풀어 탑승자를 백 포옹을 하게 감싸는 형태이다.충돌 방향으로 쿠션(측면 보호)와 테자ー(정면 보호)의 역할을 분리시키고 구속력을 갖추면서도 크기 최적화가 쉬워지고 어느 각도에서 충격이 가해져도 탑승객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우선 테자ー의 경우, 방석 형상이 지침이 제공되고”에어 백의 모습을 유지하는 승객의 체중에 견딜 수 있도록 돕는 끈 모양의 부품”로 승객의 어깨를 구속한 테자ー 외에 3개의 상자도 구성품(?)의 하나이지만, 체임버는 위치에 의해서 역할이 다르게 설정되고 있다고 합니다.상단 챔버:승객의 머리와 가슴을 보호하고 신체 이동을 구속하라!중앙 챔버:포옹 에어 백에서 유일하게 전방에 부러진 승객의 앞부분을 지지하는 하단 바:골반을 보호하는 이들의 체임버는 각각 테자ー과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이것이 바로구 에어 백이 사고 발생 시 승객의 몸을 꼭 잡고 전방 보호 기능까지 수행할 수 있다 현재 현대 자동차 그룹은(광고가 아니다)테자ー을 각 상자와 어떻게 연결하느냐에 따라서 구속력이 걸리고 테자ー의 연결 부위와 길이의 연구에 힘을 쏟고 있다고 한다.또 탑승자에 의해서 신체 구조가 천차 만별임에 대한 대응을 하기 위한 연구를 계속하고 있다.허그 에어 백 같은 경우 기존의 측면 에어 백을 탑승객의 평균 신체 사이즈에 맞추어 보호 영역이 설계되기 때문이다.예를 들어!만약 승객의 키가 높은 경우에는 상단 챔버의 경우 머리를 보호해야 하지만 이 보호 기능을 제대로 이행하지 못한 것도 있는 상황이 생긴다.이 밖에 에어 백 소형화 기술과 안전 내 공간 확보에 따른 상단 챔버 면적을 늘리는 “기존 에어 백의 보호 성능까지 대체할 방안”도 연구하고 있다.또 무게를 줄이면서 실내 공간 확보 때문에 자동차 시트 디자인은 날마다 줄어들고 있지만 포옹 에어 백은 보호 범위가 넓은 전개시의 부피가 기존 에어 백보다 크다.그러므로 허그 에어 백의 특성상 모듈 사이즈의 최적화는 불가피한 과제라고 한다.향후 4~5단계 자동 운전 자동차에 대비하고 있다!4~5단 자동 운전 차?평소 자동 운전 차에 구체적인 관심을 갖고 게신 분이 아니면 익숙하지 않을지도 모르므로, 다음의 용어나 추가 개념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자동 운전 자동차 관련 추가 개념*[자동 운전 자동차 관련 추가 개념을 만들게 된 구체적인 목적은 관련된 개념으로 지난해 사회 시간에 PPT발표를 했는데 선생님은 학생의 태도를 넣고 싶다고 해서 관련 내용의 기재는 내년에 다른 선생님에게 부탁하라고 말씀하신 것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자동 운전 자동차는?운전자는 차를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주행하는 자동차로 스마트 카를 실현하기 위한 핵심 기술입니다.자동 운전 차에는 총 6단계가 있습니다 스텝 0:자동 운전 기능 없이 스텝 1:(보조 기능)차선 일탈 경보 장치.긴급 제동 장치로서의 기능 2단계:(보조 기능)자동차 스스로 핸들 제어, 앞차와의 간격 고려 속도 조절의 기능 3단계:(3단계부터 운행의 중심이 컴퓨터 시스템이 된다)장애물 감지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평소 운전을 하지 않고 특정 위험 상태에서 수동 운전을 요청할 수 4단계:자동차 스스로 침체할 수 있는 가장자리를 하는 등 제어가 가능하다.운전자가 앉아는 있지만 대부분은 자동차 스스로의 판단으로 운행된다.5단계:완전한 자동 운전으로 운전자는 탑승자의 개념으로 바뀌는 인간의 개입이 전혀 필요 없게 된다.컴퓨터 시스템에 목적지만 입력하면 자동적으로 이동하는 핸들과 페달이 사라질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그래서 자동 운전 차 탑승 상황에서 트롤리 딜레마 같은, 혹은 그렇지 않아도 사고 발생시에 0~2단계:기사의 책임, 3~5단계: 만든 회사의 책임으로 나누고 있습니다.*모빌리티 관련 용어 전기 자동차, 내연 기관차, 자동 운전 차, ADAS전기 자동차:전기를 동력으로 움직이는 자동차에서 배터리에 축적된 전기로 모터를 회전시키고 구동 에너지를 얻는 자동차를 말한다.내연 기관차:내연 기관을 동력원으로 하는 기관차이다.현재는 경제서이지만, 안정성 및 효율 면에서 대부분 디젤 기관이 사용되고 있다.자동 운전 운전:운전자가 차량을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목적지까지 찾는 자동차로 사람이 타지 않은 상태에서 조작 없이 움직이는 무인 자동차이다.ADAS:첨단 운전 지원 시스템에서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수많은 상황에서 일부 차량이 스스로 인지하고 상황을 판단하는 기계 장치를 제어하는 “기술”이다.영어 선생님이 gpt를 사용할 “디지털 활용 능력”부분의 능력으로 생활 기록 작성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처음엔 그것이 할 줄은 몰랐어요. 그래서 나는 몇몇 gpt를 비교하고 어떻게 답변하는지 보고 싶습니다.용어 비교 정리 사진_openai gpt ver.LCA 기법으로 EV, ICEV, AV를 비교한 표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작성한 테이블입니다:차종별 배출량 에너지 이용 자원 소비량폐기물 발생량약점을 강화 적합성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EVL이 ICEV보다 낮은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ICEV보다 낮은 ICEV보다 낮은 물 소비량,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는 ICEV보다 높은 금속과 광물 소비량, ICEV보다 낮은 배터리 폐기의 영향, 대기 오염과 온실 가스 배출량을 감축, 연료와 유지 보수 비용을 삭감, 재생 가능 에너지 통합을 지원 전기 그리드와 충전 인프라에 의존하고 드라이브가 제한된 ing range와 배터리 지속 시간, 높은 초기 투자가 필요인구 밀도가 높은 배출량이 적은 도시 지역에 적합하며, 단거리 및 잦은 여행에 적합하며 깨끗한 전력 공급 국가에 적합합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EV보다 높은 ICEV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EV보다 높은 EV보다 높고 물 소비량, EV보다 낮은 금속과 광물 소비량,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EV보다 높은 배터리 폐기의 영향, 시장과 인프라가 확립되어 있는 것, 주행 거리가 긴 주유 시간이 짧은 것, 선행 투자 비용이 낮은 대기 오염 물질과 온실 가스를 배출하는 것, 화석 연료를 사용해서 공헌하는 것석유 의존성보다 많은 관리와 수리가 필요 인구 밀도가 낮고 충전 인프라가 한정되어 있는 농촌 지역에 적합하며, 장거리 여행이나 드문 여행에 적합하며, 석유 자원이 풍부한 나라에 적합합니다 연료 또는 전원의 종류마다 다릅니다연료 또는 전원의 종류마다 다릅니다연료 또는 전원의 종류에 따라서 다릅니다도로 안전성과 교통 효율을 향상하고 이동성과 접근성을 높이고 운전자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경감합니다 기술적 및 윤리적인 과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es;법적 및 책임의 문제를 제기한다.사회적 수용과 신뢰를 필요로 하는 도로 인프라와 접속성이 적절한 모든 분야에 적합하다.적절한 수준의 자동화가 가능한 여행에 적합하다.새로운 기술을 채용할 의사가 있는 모든 사용자에게 적합하다이 표를 참고하여 다양한 차종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 어용 비리_binggpt ver。용어 비교 정리 사진_Llama2 gpt ver.Clova X는 19세 이상만 현재 사용가능-_-부모님 계정으로 사용해봤는데 윤리적인 문제 때문이긴 한데 그렇게까지 규정을 둘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차라리 14세 이상으로 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용어 비교 정리 사진_wrtngpt ver.용어 비교 정리 사진_wrtngpt ver. (구글 PALM2 버전은 지원되지 않음)평소의 상황에 의해서 GPT이므로 새 무리하게 회원 등록하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아요!*마무리(처음에는 운동량과 충격량을 이용하고 차량 안전 장치를 소개하지만, 어떡하지?그리고 막연했다가도 모르게 귀찮긴 하지만 아이디어가 솟아나고 이렇게 작성할 수 있었다.차량 안전 장치에 관심이 없었는데, 관심 있는 자동 운전 차와 함께 비교하면 흥미가 갑자기 훅!오르고 직접 연락을 전문가에 직결하고 보기에서 인터뷰도 하면서 이전한 경험을 살려서 CAD프로그램도 소개하자!다고 생각하게 되어 충돌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도 소개하고(왜냐하면 충돌 시뮬레이션도 안전 장치를 만들 때 아무 생각 없이 만드는 게 아니니까.실험을 해야 하잖아요)안전 장치의 기본 원리에 더 나아 발전한 장치에 대한 소개를 직접 생각하며(참고를 했지만)타이핑에서 작성하는 과정을 통해서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그러니까 내가 노트북을 애용하고 있답니다!중학생 때부터, 오랜만에 GPT전체를 프롬프트를 통해서 비교 실험을 또 보고 재미 있었다.www현대 자동차가 특허를 7가지 정도의 안전 장치를 냈다는 것을 조사하면서 새로운 알았다.신기하다!출전은 모빌리티 용어 정리를 제외하고(네이버 지식 백과)모두 교과서를 참고했다.(한번 더 X) 긴 문장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발전한 서윤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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