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시장 오프 매장에 다녀왔습니다.가냐는 생각은 있었지만 아직 간 적은 없습니다.그것 없이 멀어서 안 갔었는데..이번에 할인 행사를 하고 물품 게재된 것 중 원하던 것도 보이고 가서 봤다.저는 부천에 육박하다고 생각했다.그러나 자세히 보니깐 더 머네요.내가 월별로 인천에 사는 형한테 가서 고기 먹고 수다를 떠는 것입니다.그 형 집에 가는 것보다 3정거장 근처네요.-.-. 가서 봤는데, 최근에 어디도—-를 부족하네요.가기 전에—-를 입고 사진을 보고 가서 내 앞에 손님 1분이 계산하고 갔는데, 대부분은 사진에 있던 것이 상당 부분 달성했습니다.SD와 다른 것이 좀 있었습니다.그밖에 밀리터리류는 물량이 좀 있어요.저는 가격대는 모르고 갔는데—-그러지만 물량 부족이 젖어 프리미엄 가격이네요.못 구핬기 때문에 그래도 사는 데는 가세요.가서 보면 이것이 메카 니코 어제 디프스토우라이코에 알고 있지만 그 놈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인간 형태가 제 취향이라서, 중국 원형의 디자인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관심은 없으나 크기는 정말 크네요.저런 것을 제대로 전시하기 위해서는 대각선으로 전시를 하면 모든 것을 보는 일이 있다.아마 그렇게 하려면 집에서는 거의 무리일 듯 합니다.자유 시장 오프 매장에 다녀왔습니다.가냐는 생각은 있었지만 아직 간 적은 없습니다.그것 없이 멀어서 안 갔었는데..이번에 할인 행사를 하고 물품 게재된 것 중 원하던 것도 보이고 가서 봤다.저는 부천에 육박하다고 생각했다.그러나 자세히 보니깐 더 머네요.내가 월별로 인천에 사는 형한테 가서 고기 먹고 수다를 떠는 것입니다.그 형 집에 가는 것보다 3정거장 근처네요.-.-. 가서 봤는데, 최근에 어디도—-를 부족하네요.가기 전에—-를 입고 사진을 보고 가서 내 앞에 손님 1분이 계산하고 갔는데, 대부분은 사진에 있던 것이 상당 부분 달성했습니다.SD와 다른 것이 좀 있었습니다.그밖에 밀리터리류는 물량이 좀 있어요.저는 가격대는 모르고 갔는데—-그러지만 물량 부족이 젖어 프리미엄 가격이네요.못 구핬기 때문에 그래도 사는 데는 가세요.가서 보면 이것이 메카 니코 어제 디프스토우라이코에 알고 있지만 그 놈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인간 형태가 제 취향이라서, 중국 원형의 디자인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관심은 없으나 크기는 정말 크네요.저런 것을 제대로 전시하기 위해서는 대각선으로 전시를 하면 모든 것을 보는 일이 있다.아마 그렇게 하려면 집에서는 거의 무리일 듯 합니다.
물건을 보고 있는데 반다이의 풀 액션 레진 사자비가 있었습니다. 가격도 좋아서 순간 마음이 끌렸지만 크기가 1/220이라 넘어버렸습니다. 레진의 경우 특유의 실루엣과 프로포션을 가지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레진제를 좋아하지만 저는 큰 것도 좋아하지 않지만 너무 작은 것도.. 작은 것들은 패널파로 색깔을 나누는 등 집착하는 편이기 때문에 너무 작은 것들은 자신을 지옥에 데려간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하지 않도록 합니다. 물건을 보고 있는데 반다이의 풀 액션 레진 사자비가 있었습니다. 가격도 좋아서 순간 마음이 끌렸지만 크기가 1/220이라 넘어버렸습니다. 레진의 경우 특유의 실루엣과 프로포션을 가지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레진제를 좋아하지만 저는 큰 것도 좋아하지 않지만 너무 작은 것도.. 작은 것들은 패널파로 색깔을 나누는 등 집착하는 편이기 때문에 너무 작은 것들은 자신을 지옥에 데려간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하지 않도록 합니다.
가서 데려온 것은 RG뉴 건담입니다.그것도 후쿠오카 버전의 FF순순히 MG가 나오면 더 좋은데..언제 나올지 모르고, 이 녀석 자체가 손에 들어오기 어려울 것입니다.후쿠오카의 사이드 F던 가에서만 팔던 것을 프바ー은에서 팔고 있었지만, 품절되서 매진만 보고 있었습니다.일본 모델러들이 만드는 영상을 보고 끌려서 손에 넣고 싶었는데 이번에 들어온 것을 보고당장 갔습니다.가격이 좀 프리미엄이 붙고 고민 끝에 할인을 데려왔습니다.개인적으로는 조금 개조를 하고 싶습니다.무장이 좀 빈약하게 보이니까..가서 데려온 것은 RG뉴 건담입니다.그것도 후쿠오카 버전의 FF순순히 MG가 나오면 더 좋은데..언제 나올지 모르고, 이 녀석 자체가 손에 들어오기 어려울 것입니다.후쿠오카의 사이드 F던 가에서만 팔던 것을 프바ー은에서 팔고 있었지만, 품절되서 매진만 보고 있었습니다.일본 모델러들이 만드는 영상을 보고 끌려서 손에 넣고 싶었는데 이번에 들어온 것을 보고당장 갔습니다.가격이 좀 프리미엄이 붙고 고민 끝에 할인을 데려왔습니다.개인적으로는 조금 개조를 하고 싶습니다.무장이 좀 빈약하게 보이니까..
그리고 다른 것은 RG 하이 뉴 건담입니다. 원래는 다른 건 별로 관심 가는 놈들이 없었어요. MG 중국 서남부 주스타인을 원했는데, 보카돈네레티브 버전이든 상관없이요. 어차피 개조할 생각오. 그래서 구경하고 있을 때 하이 뉴 가격이 반다이가와 비슷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솔직히 지하철을 타고 50분 정도 가기, 왕복 2시간 이상 걸려서 갔다왔는데 하나는 사야 할 것 같아서.. 제가 하이뉴를 좋아해도 RG는 없는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박스아트를 읽고 갑자기 확 와서 RG, 송남대칼과 함께 구매를 했는데 세일기간인 걸 잊어버렸어요. 솔직히 세일기간보다 후쿠오카 뉴 건담을 더 많이 보고 갔었기 때문에.. 그래서 후쿠오카 뉴 건담 가격을 듣고 적정 가격이라고 생각하고 구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것은 RG 하이 뉴 건담입니다. 원래는 다른 건 별로 관심 가는 놈들이 없었어요. MG 중국 서남부 주스타인을 원했는데, 보카돈네레티브 버전이든 상관없이요. 어차피 개조할 생각오. 그래서 구경하고 있을 때 하이 뉴 가격이 반다이가와 비슷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솔직히 지하철을 타고 50분 정도 가기, 왕복 2시간 이상 걸려서 갔다왔는데 하나는 사야 할 것 같아서.. 제가 하이뉴를 좋아해도 RG는 없는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박스아트를 읽고 갑자기 확 와서 RG, 송남대칼과 함께 구매를 했는데 세일기간인 걸 잊어버렸어요. 솔직히 세일기간보다 후쿠오카 뉴 건담을 더 많이 보고 갔었기 때문에.. 그래서 후쿠오카 뉴 건담 가격을 듣고 적정 가격이라고 생각하고 구입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RG는 안 좋아하는 수준이에요. 제가 느끼기에는 노는 것을 목적으로 나왔다고 느껴져서 그래서 가동성과 디테일에만 신경을 썼는데 작업을 하려고 보니 HG에도 외장으로 숨겨놓은 부분을 그대로 방치하기도 하고, 몇몇 파트(애스트레이)는 고정성을 신경 쓰지 않고 설계된 부분도 조금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RG와 HG, MG 모두 프로포션과 디테일이 다르니까.. 아마 얘네들만 하고 RG는 안 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RG는 안 좋아하는 수준이에요. 제가 느끼기에는 노는 것을 목적으로 나왔다고 느껴져서 그래서 가동성과 디테일에만 신경을 썼는데 작업을 하려고 보니 HG에도 외장으로 숨겨놓은 부분을 그대로 방치하기도 하고, 몇몇 파트(애스트레이)는 고정성을 신경 쓰지 않고 설계된 부분도 조금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RG와 HG, MG 모두 프로포션과 디테일이 다르니까.. 아마 얘네들만 하고 RG는 안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