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농증 수술 후 저는 말립니다

축농증 증상이 너무 심해서 축농증 약도 먹어보고 병원 한의원에 다녔는데 차도가 있었어요. 답답한 마음에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수술을 하게 됐는데 개인적인 축농증 수술 후기도 남겨보려고요. 축농증 증상이 너무 심해서 축농증 약도 먹어보고 병원 한의원에 다녔는데 차도가 있었어요. 답답한 마음에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수술을 하게 됐는데 개인적인 축농증 수술 후기도 남겨보려고요.

일단 저 같은 경우는 가는 곳마다 항상 증상이 심한 편이라고 할 정도로 일상생활도 힘들었습니다. 농담으로 얼굴까지 아팠고, 항상 두통이 있었어요… 농도가 그저 노랗기만 한 게 아니라 너무 심해서 초록색으로 나왔어요. 일단 저 같은 경우는 가는 곳마다 항상 증상이 심한 편이라고 할 정도로 일상생활도 힘들었습니다. 농담으로 얼굴까지 아팠고, 항상 두통이 있었어요… 농도가 그저 노랗기만 한 게 아니라 너무 심해서 초록색으로 나왔어요.

어떻게든 해결을 하려는 최후의 수단으로 칼을 겨눴지만, 결론적으로는 후회하고 있습니다. 사후 관리도 철저히 했지만 그다지 예후가 좋지 않았고 결국은 또 질환이 생긴 상황이거든요··· 다른 분들의 축농증 수술 후기도 열심히 찾아보고 잘하신다는 선생님 일부러 찾아갔지만, 재수가 없으면 어떻게든 없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든 해결을 하려는 최후의 수단으로 칼을 겨눴지만, 결론적으로는 후회하고 있습니다. 사후 관리도 철저히 했지만 그다지 예후가 좋지 않았고 결국은 또 질환이 생긴 상황이거든요··· 다른 분들의 축농증 수술 후기도 열심히 찾아보고 잘하신다는 선생님 일부러 찾아갔지만, 재수가 없으면 어떻게든 없는 것 같습니다···

작년에 받았는데 3개월도 안 돼서 조짐이 보여서 필사적으로 관리를 했는데 결국 또 콧대가 올라왔어요. ㅠㅠ올해 초부터는 점막 자체가 훨씬 건조해져서 가만히 있어도 금방 코피가 날 정도가 됐습니다. 작년에 받았는데 3개월도 안 돼서 조짐이 보여서 필사적으로 관리를 했는데 결국 또 콧대가 올라왔어요. ㅠㅠ올해 초부터는 점막 자체가 훨씬 건조해져서 가만히 있어도 금방 코피가 날 정도가 됐습니다.

(다시한 약물치료..) 사실 다른 사람의 축농증 수술 후기를 볼 때도 이런 재발 우려나 부작용은 인지하고 있었는데요. 그래도 내 일이 될 줄은 몰랐는데 오히려 예전보다 더 심해진 현실을 마주하니 정말 도망치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제 신세가 왜 이러는지 억울하고 한탄스럽기도 했지만 병원에서는 2차적으로 수술을 하자고 권유했습니까? (다시한 약물치료..) 사실 다른 사람의 축농증 수술 후기를 볼 때도 이런 재발 우려나 부작용은 인지하고 있었는데요. 그래도 내 일이 될 줄은 몰랐는데 오히려 예전보다 더 심해진 현실을 마주하니 정말 도망치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제 신세가 왜 이러는지 억울하고 한탄스럽기도 했지만 병원에서는 2차적으로 수술을 하자고 권유했습니까?

부작용은 차치하고 민감한 연골, 비중격 등을 건드리기 때문에 굉장히 아팠습니다. 부작용까지 일어났는데 그 아픔을 또 억지로 참기는 힘들 것 같았어요. 만약에 여기서 더 심해지면 어쩌나 하는 두려움도 컸고요. 축농증 수술 후 리뷰를 보면 이차적이 되고 나서도 다시 생겼다는 이야기도 종종 있기도 하고 하니까요… 부작용을 떠나 예민한 연골, 비중격 등을 접하기 때문에 많이 아팠습니다. 부작용까지 일어났는데 그 아픔을 또 억지로 참기는 힘들 것 같았어요. 만약에 여기서 더 심해지면 어쩌나 하는 두려움도 컸고요. 축농증 수술 후 리뷰를 보면 이차적이 되고 나서도 다시 생겼다는 말도 종종 있기도 하니까요…···

심해진 증상 때문에 삶의 질도 너무 떨어졌고, 이것이 해결되지 않으면 정말 평생을 고통받으며 살아갈 것이라는 강한 예감이 들었습니다. TT 내가 다시 하지 않아도 다른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적어도 깨어나기 전의 상태로라도 돌아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제가 알고 있던 것 외에 다른 방법은 없는지, 요즘 많이 쓰이는 유명한 것은 무엇이 있는지 틈만 나면 조사해서 새로 써보라고 반복했습니다. 심해진 증상 때문에 삶의 질도 너무 떨어졌고, 이것이 해결되지 않으면 정말 평생을 고통받으며 살아갈 것이라는 강한 예감이 들었습니다. TT 내가 다시 하지 않아도 다른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적어도 깨어나기 전의 상태로라도 돌아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제가 알고 있던 것 외에 다른 방법은 없는지, 요즘 많이 쓰이는 유명한 것은 무엇이 있는지 틈만 나면 조사해서 새로 써보라고 반복했습니다.

실패가 대부분이었는데 그중에서 성공한 것이 딱 하나 있었습니다. 요즘 화제인 비강찜질팩입니다. 혹시 저처럼 재발한 분들의 축농증 수술 후기 중 참고할 내용이 없을까 해서 찾다가 새로 알게 된 제품입니다. 실패가 대부분이었는데 그중에서 성공한 것이 딱 하나 있었습니다. 요즘 화제인 비강찜질팩입니다. 혹시 저처럼 재발한 분들의 축농증 수술 후기 중 참고할 내용이 없을까 해서 찾다가 새로 알게 된 제품입니다.

점막이 건조해질수록 코 면역력도 감소하고 염증이 가라앉지 않기 때문에 촉촉하게 유지해야겠죠?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얼굴에 얹어 사용하면 쉽게 온습도 조절이 가능하거든요. 이런 종류의 제품을 써본 적은 있는데 코 점막 건강에 좋다는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간 특상급의 붉은 머리로만 만들었다고 합니다. 점막이 건조해질수록 코 면역력도 감소하고 염증이 가라앉지 않기 때문에 촉촉하게 유지해야겠죠?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얼굴에 얹어 사용하면 쉽게 온습도 조절이 가능하거든요. 이런 종류의 제품을 써본 적은 있는데 코 점막 건강에 좋다는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간 특상급의 붉은 머리로만 만들었다고 합니다.

거기에 피톤치드가 가득 들어간 편백나무 잎까지 더해진 탓인지 계속 사용하다 보니 조금씩 코피가 나는 빈도가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착각인 줄 알았는데 한 달, 두 달이 지날 정도로 조금씩이지만 확실히 차이가 느껴졌습니다. 왜 재발로 고생하시는 다른 분들의 축농증 수술 후기에 이게 잘 나왔는지 이해가 됐어요. 시간이 좀 걸리는 것이 아쉽기는 하지만 그동안 고생했던 세월을 생각하면 희망이 다시 보이는 기분이었습니다. 거기에 피톤치드가 가득 들어간 편백나무 잎까지 더해진 탓인지 계속 사용하다 보니 조금씩 코피가 나는 빈도가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착각인 줄 알았는데 한 달, 두 달이 지날 정도로 조금씩이지만 확실히 차이가 느껴졌습니다. 왜 재발로 고생하시는 다른 분들의 축농증 수술 후기에 이게 잘 나왔는지 이해가 됐어요. 시간이 좀 걸리는 것이 아쉽기는 하지만 그동안 고생했던 세월을 생각하면 희망이 다시 보이는 기분이었습니다.

달리 방법이 없기 때문에 수술을 해야 한다고 결심하셨을 경우에도 실제로 하기까지는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축농증 수술 후 리뷰에 나오는 부작용이 얼마든지 제 일이 될 수 있는 만큼 마지막까지 할 수 있는 방법은 다 써보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혹시 비강찜질팩 사용하실 생각이시면 지금 한정특가로 세일하고 있는데 한번 보세요~ 달리 방법이 없기 때문에 수술을 해야 한다고 결심하셨을 경우에도 실제로 하기까지는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축농증 수술 후 리뷰에 나오는 부작용이 얼마든지 제 일이 될 수 있는 만큼 마지막까지 할 수 있는 방법은 다 써보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혹시 비강찜질팩 사용하실 생각이시면 지금 한정특가로 세일하고 있는데 한번 보세요~

가렵코 찜질팩, 온도습도코 찜질팩, 붉은머리사비넨코팥찜질팩: 가렵코[가렵코] 가렵코는 모든 사람의 호흡운동을 적극적으로 장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가리비찜질팩, 온도습도코찜질팩, 붉은머리사비넨코팥찜질팩: 가리비[가리개코] 가리비는 모든 사람의 호흡운동을 적극적으로 장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