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을 서둘러 준비하면서 가성비 좋은 호텔은 이미 예약이 꽉 차서 힘들게 찾은 가성비 숙소와 /한인민박 로뎀 집 중 고민 끝에 한인민박 로뎀 집으로 결정! / 공항-호텔 이동거리가 두 곳 다 갈아타야 했고 가격면에서도 한인민박이 절반 이상 저렴했거든요!!
로뎀의 집은 파리 7호선 종점에 위치한 한인 민박집입니다!7호선은 IVRY로 가는 길과 ARAGON 길 두 가지로 나뉘는데, ARAGON 종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지하철역에 내리면 가는 방향이 나오므로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
숙소 바우처를 보고 잘 따라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골목 안쪽에 있지만 멀고 가깝습니다.
저희 방은 3층입니다!아마 2층은 다인실, 3층은 2인/1인실로 알고있어요.
이렇게 보여*.*침대 중간에 다락방 창문처럼 감성창이 있어요 🙂
단점?은 아니지만, 3층에 머무르면 짐을… 가지고 올라가야해서..너무 힘들어요..
2층 주방과 테이블.한국인 민박집에서는 매번 저녁을 준비하세요. 우리는 먹을 기회가 없이 가버렸지만 닭볶음탕 등 여러가지를 만들어주니까! 경비를 절약하시는 분들께는 좋을 것 같습니다.
부엌 뒤쪽에는 작은 발코니 테라스도 있다
아침 다락방 창문뷰 다락방은 아니지만 다락방 느낌의 방이라 더 아늑해요!호텔과는 또 다른 분위기침구류가 엄청 쾌적하다, 예쁘다는건 아니지만 가격대비 나름 만족*.*방에는 작은 테이블도 있고 컵라면도 먹었다여기는 퇴실한 1인실을 조금 찍어봤는데 저희 방의 절반 정도 크기였어요!이 창문 뷰가 정말 예뻤어요 아침 해돋이 시각에 하늘과 지붕이 은은한 주황색이었는데 창문 너머로 살짝 보이는 게 최고/호텔과 한인 민박집 중에서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3박에 250유로 정도면 만족해요! 호텔은 거의 900이었는데 그 돈을 아껴서 맛있는 걸 먹고 선물을 산 것 같아요.관광지 주변에 뷰가 좋은 한인민박도 있지만 이동거리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거리여서 가성비 좋은 한인민박을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파리한인민박 #파리여행 #로뎀의집시즌3 #한인민박 #유럽한인민박